46. 2012 라코스테 라이브 파티 02. daily


2012 라코스테 라이브 파티.
장충동 반얀트리에서 진행되었다

행사장 입구

포토월.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다고 하는데 늦게가서 구하라랑 모델 우리(지금은 김윤혜로 활동하는)만 봤는데
막대기들이 걸어다니는걸 보고 오히려 좁힐 수 없는 갭을 느끼고 더먹고 싶어졌다.

우걱우걱






완전 예쁜 반얀트리.
여기로 여름휴가 오고싶다 으으



꽤나 잘되어 있었던 행사장.
기대 이상이었다
다음날이 시험임에도 불구하고 달려왔는데 암암.좋고말고






누가 랩을 하길래 와 목소리 되게 빈지노 같다 했는데 그 빈지노.
동생이 음청 좋아하는 빈지노
카키색 패딩입은 분은 도끼. 선글라스 낀분은... 누구신지 아시는분(더콰이엇 이었구나.. 어머)

전문 찍사? 여성분들이 음청 몰려와서 소리를 너무 질러서
나중엔 뒤로 도망갔다..무서워




라코스테 박스에 담겨있는건 팝콘.
핑거푸드들이 꽤나 풍족했다. 그치만 몇개 못먹어 보고 (..)







구석에 쳐박혀서 냠냠하고 있는데
내가 음청 좋아라 하는 로맨틱펀치 우왕
또뵈니 반가워요








어쩌다보니 센터 거의 맨앞에서 보게 되었는데
영상을 찍어도 민망하고 사진을 찍어도 민망했다 뒤에 아무도 없었어.. 






공연 재미지게 보고 게임삼매경
원반던지기는 짝꿍이나 나나 넘치는 힘을 주체못해서 멀리멀리 날려버리고
투포환 던지는 것 같이 생긴 공으로 하는 게임에서 얻은 라코스테 카메라 스트랩.
안예뻐.. 그래도 공짜니까 감사합니다








PEACE!



















아참 브라운브레스에서 2013 S/S 서울 패션위크 기념 엽서를 발행해서 
가는길에 얻어왔다. 아진짜 너무 좋다니깐.




















왜 영상찍기 민망한 거리였는지 말해주는 영상.
근데.. 좋다 헤



덧글

  • 도도 2012/10/25 21:29 # 답글

    저도 어제 다녀왔는데, 분위기 너무 좋았죠 ! : )
  • ailie 2012/10/25 21:36 #

    네에 분위기 정말 굳굳!
    전체적으로 잘 짜여있고 이벤트, 공연, 먹을거리 뭐하나 빠지는게 없었네요 ㅎㅎ
  • dolcems 2012/10/26 12:33 # 답글

    아 진짜 분위기 좋아보여요 ㅠㅠ 공연도 진짜 알차네용!
  • ailie 2012/12/20 20:20 #

    앗 댓글을 이제 보았지 뭐에요 ㅜㅜ_ㅜㅜ
    정말 괜찮았어요! 왠만한 패션 브랜드 파티는 성의가 없는 느낌이어서 좋아하지 않았는데
    앞으로 라코스테 라이브 파티는 챙겨서 갈듯해요!!
  • 2012/12/20 03:5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ailie 2012/12/20 20:20 #

    안그래두 새제품이 하나 있는데. 연락드릴게요^^
댓글 입력 영역


펭귄 위젯

웹폰트 (나눔글꼴 8종)